추가로 2013년 6월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하였고,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하여 추가공사가 예정되어있어 신규회원모집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해보인다. 분양가 인상 전 대명리조트 신규특별회원권을 구입하기에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기회라고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전한다.
대명리조트 신규특별분양은 패밀리형(2천만원대)와 스위트형(3천만원대), VIP노블리안 회원권(1~3억원대)을 8월 가격인상 전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년 사용일수는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기본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분양상품은 정상분양가격에서 일시불 납부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상품에 따라 법적 재산권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소유권 등기이전도 가능한 평생회원제인 공유제 상품 과 계약 만기 시 전액 분양대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 모두 가입가능하다.
신규회원은 개인 기명(직계가족형), 무기명 및 법인(또는 개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달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와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분양관련 카다로그 및 안내책자를 무료발송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친철하게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본사 내방도 가능하다고 한다.
회원가입문의 : 02-3288-0010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女직원, 유부남 상사와의 불륜 실상은…'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