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여 인기를 끌었다. 출시 17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을 지켜왔다. 이제 아이폰 사용자들까지 공략하게 된 것.
지난달 25일 중국 360플랫폼을 통해 중국시장에도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출시 4일 만에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최근 시즌2 업데이트로 또 한번 인기질주를 시작하고 있어 이번 iOS버전 출시가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19일까지100명의 이용자를 추첨해 트로피5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女직원, 유부남 상사와의 불륜 실상은…'경악'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이태원서 만난 흑인男 "한잔 더 하자" 따라갔다가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