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KBSTV소설 '은희'(극본 이상민 안홍란, 연출 한철경)에 눈에 띄는 인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미경' 역할로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민경이다. 25회에 첫 등장한 김민경은 33회부터는 경수진의 단짝 친구로 매회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고 있다.
김민경이 분하고 있는 '미경'은 술주정뱅이 아버지의 횡포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어린 동생들을 살뜰히 보살피는 책임감 있는 가장이다. 혈혈단신 서울에 올라온 은희(경수진)에게는 사심 없이 거처를 나눠주며 4년 째 동고동락 중이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언제나 밝고 씩씩하게 은희와 꿈을 키우며, 은희를 좋아하는 정태(정민진 )의 마음을 눈치 채고 둘만의 데이트를 위해 센스를 발휘하는 등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김민경은 드라마 '학교 2013' '천명'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사진출처: KBS TV소설 '은희'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선미, 바디수트 입으니…모델 뺨치는 몸매
▶ 로이킴, 25일 미국 출국 "추가휴학 불가능 통보 받아"
▶ ‘굿 닥터’ 주원, 쪽잠 투혼 “진짜 굿 탁터 되기 위해…”
▶ [인터뷰] 정웅인 “강우석 감독님, 올해는 악역만 하라고 하더라”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이민정-이병헌 '설레는 신혼여행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