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조은숙씨는 “드라마, 광고 등 왕성한 방송활동 중에도 가정주부로써 모범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 전시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배우 조은숙씨는 이번 ‘2013 서울소싱페어’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하여 “평소 방송을 쉬는 날에는 세 자녀의 엄마로써 육아와 집안일에 치중하고 있어요. 가정주부로써 집안일을 하다보면 사소한 것에서부터 불편한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 서울소싱페어를 통해 다양한 생활 속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밝혔다.
2013 서울소싱페어는 유아용품을 비롯해 생활, 주방, 가구, 가전용품 등 소비자들이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하고, 선착순 및 퀴즈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SBA 마케팅본부 정익수 본부장은 “배우 조은숙씨는 앞으로 서울소싱페어 알리기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하는 중책을 맡게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과 소비자간의 소통 창구역할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3 서울소싱페어’는 홈쇼핑 히트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약 200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오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4일간 개최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女 만나더니…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서장훈 이혼이유, 결벽증 때문인줄 알았더니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