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하우스봄, 프로포즈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
[라이프팀] 2013년 8월 9일부터 시작했던 2013월드가전 브랜드쇼가 성황리에 끝났다.
2013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실생활에 사용하는 제품을 중점 소개하는 자리로, 하반기 시장 트렌트를 읽을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가전브랜드들이 신기술이 들어간 제품들을 선보였지만 가장 눈에 띈 업체는 프로포즈 업체 이벤트하우스봄이다.
월드가전브랜드쇼에는 신혼부부들이 관심 가질만한 혼수 가정용품이나 웨딩관련 부스도 마련되는데, 프로포즈 이벤트 업계로는 최초로 참가했던 이벤트하우스봄은 월드가전 브랜드 쇼에 특별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하우스봄이 실시했던 대표적인 이벤트는 현장에서 예약 10% 할인 이벤트와 포토북 이벤트였다. 가전시장의 주요 고객이 예비 신혼부부라는 점에서 착안하여 현장에서 1:1상담을 진행, 프로포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예비신랑들의 현장 예약률이 높았다.
또한 이벤트하우스봄은 부스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웨딩 식전 영상을 서비스로 제공하였다. 한편, 이벤트하우스봄 현장부스에서 진행했던 이색 설문조사 <내가 받고 싶은 프로포즈 장소?>에서는 1,2위로는 각각 이색프로포즈와 호텔프로포즈가 뽑혔다.
이색프로포즈장소로는 디큐브 야외프로포즈와 남산프로포즈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높았다. 이벤트하우스봄은 63빌딩, 서울타워, 디큐브시티, 쉐라톤호텔, 롯데호텔 등 과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프로포즈 이벤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하우스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본 화산 폭발, 불안한 日 시민들 '현장 실시간 SNS 중계'
▶ 전북 폭염 기록 경신, 1973년 이래 최고치 ‘34일간 불볕더위’
▶ 송탄역 출입 통제, 정체불명의 여행가방 발견…‘폭발물 의심’
▶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폭우에 기분이 우울? "표정 재밌다"
▶ [포토] 박은지 '남자아이돌의 부비부비공격에 정신이 혼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