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그룹 허니지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8월21일 공개된 허니지 신곡 ‘바보야’ 티저 영상은 짝사랑하는 여자의 곁에서 친구로 머물던 한 남자가 “네 남자친구 난 안되나?” 라는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구가의 서’를 비롯한 영화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에 이어 tvN ‘응답하라 1994’에 캐스팅돼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사랑에 빠진 남자 주인공으로, SBS ‘주군의 태양’에서 축구선수 유혜성의 과거 연인으로 등장한 송민정이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허니지 신곡 ‘바보야’는 리듬감 있는 미디엄템포 팝발라드곡으로,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바보가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일 선공개곡 ‘그대’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던 허니지가 ‘바보야’에서 한 남자의 진솔한 고백을 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청춘뮤직은 “허니지의 타이틀곡 ‘바보야’는 선공개 곡 ‘그대’와 또 다른 느낌을 담았다. 허니지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허니지는 22일 타이틀곡 ‘바보야’와 선공개곡 ‘그대’를 포함한 정규 앨범 전곡을 공개하고 데뷔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출처: ‘바보야’ 티저 영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선미 몸무게 망언 “섹시 콘셉트 위해 47kg까지 찌워…”
▶ 양현석 "YG 신인그룹, 빅뱅 보급형이라면 실패한 것"
▶ 손현주 개념발언 "저조한 스코어? 모두 다 소중해"
▶ 김남길, 입원 아닌 치료…현재 자택에서 휴식 중
▶ [포토] 유인나, 어떤 상황에도 빛나는 미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