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패션 브랜드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대표 정휘욱www.esquire.co.kr)가 전개하는 에스콰이아 컬렉션(Esquire Collection)이 고급화 리뉴얼 후 새 단장을 마치고 2013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감성을 지닌 프로페셔널한 여성을 위한 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클린 앤 시크(Clean & Chic)’를 이번 시즌 테마로 정해 트렌드(Trend)와 미니멀리즘(Minimalism)의 절묘한 균형을 담아냈다.
이번 F/W 컬렉션은 차별화된 최고급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컬러감을 더하며 빈티지한 매력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시즌 대표 주력 제품인 ‘멜리사’는 미래지향적인 건축물을 연상케 하는 신선한 커팅, 구조적인 쉐입이 페미닌한 무드와 매니시한 감성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오픈 포켓이 가미되어 실용성까지 더한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이다.
이에프씨 마케팅 팀 오미순 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자유로우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지닌 매력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해 고급화 전략을 실시했다”며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소재, 기본을 중시하는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라는 3가지 요소를 고루 갖추어 특별한 무드를 선사하는 것이 에스콰이아 컬렉션의 방향”라고고 전했다.
새로운 2013 F/W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최일구, 연대보증 섰다가 '30억 빚' 떠안고…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