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8/201308272262g_01.7782521.1.jpg)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오는 10월 2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GS&CONCERT 2013’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울러 포미닛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포미닛(현아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은 첫번째로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으며 최고의 K-POP 스타들로 꾸려질 최종 출연진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GS&콘서트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월 5일부터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를 통해 참석을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단체 관람 신청이 가능하며 GS&POINT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snpoint)에서는 아빠에게 콘서트 참석 신청을 대신 부탁하는 재미있는 참여방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 팀장은 “이번 GS&CONCERT는 가족 대화 단절과 소통을 극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콘서트 참석 신청과 관람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9월 4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는 GS&CONCERT 2013에 출연할 가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올레뮤직 이용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2012년 GS&CONCERT에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2NE1, 씨스타, 엠블랙 등이 참여했었다.
GS&POINT 멤버십카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발급받거나 전국 GS계열사 매장(GS칼텍스, GS25, GS수퍼,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에서 현장 발급도 가능하다.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주요 GS계열사와 이마트, 교보문고, LG패션,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1만 6,000여 제휴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쌓고 쓰고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최일구, 연대보증 섰다가 '30억 빚' 떠안고…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