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관왕 달성

입력 2013-08-27 14:38   수정 2013-08-29 10: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올해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해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큐브’ 카드와 ‘콤보’ 서비스를 비롯해 문화 마케팅 ‘러브 시리즈’를 인정 받았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