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박람회 510개사 참여 확정, 국내 최대박람회로 도약

입력 2013-08-27 16:37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역대 최대 규모인 510개사 810부스가 참여한 가운데 9월 12일 킨텍스에서 개막한다.

27일 경기도에 따르면 최근 참가업체 접수를 마친 결과 지난해 보다 5배 많아진 510개사가 박람회 참가를 결정, 국내 최대의 뷰티관련 박람회로 치러지게 됐다.

이번 뷰티박람회의 전시면적은 지난해 보다 2.5배 늘린 32.157㎡으로 참가업체나 전시면적에서 단연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도는 설명했다.

2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유명 뷰티박람회인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 프로프」의 전시면적이 약 2만㎡인 점을 감안하면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5회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국제적 수준의 박람회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여러 국내 뷰티 박람회가 많은 예산지원을 통해 판촉위주의 행사였다면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미국, EU, 러시아, 동남아, 일본, 중국 등 34개국 282명의 구매력 있는 진성바이어를 초청하여 수출상담회를 개최함으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 발판을 마련한다.

또한, 도는 9월 12일 개막일에 맞쳐 세계 최대 화장품원료 컨퍼런스인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13 컨퍼런스」를 한국 최초로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세계 최대의 뷰티 전문 컨퍼런스인 이 행사는 ‘뷰티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조망’을 주제로 한국의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산업에 유익한 최신 원료기술을 소개하고, 국내외 최신 원료를 제조하는 업체간의 정보, 지식, 기술교류 및 시장 동향을 분석하는 등 국내?외 업체에 최신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찾는 참관객을 위해 뷰티체험관, 뷰티토크콘서트, 뷰티헤어 및 갈라쇼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마련되었다.

뷰티체험관에서는 두피체험, 네일아트체험, 속눈섭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 체험, 스킨애니버셔리 체험 등을 준비하고, 아모레퍼시픽, 꾸아퍼스트, 정샘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애경 피부과 원장이 뷰티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외 저명 헤어 디자이너인 권홍과 보다나의 헤어쇼도 마련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