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 사진 장문선 기자] 배우 클라라가 국내 최초 생방송 토크쇼에 도전한다.
클라라는 8월27일 방송될 생방송 ‘THE 화신 LIVE’에 출연, 화끈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대한민국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를 준비 중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클라라는 이번 특집 생방송 ‘The 화신 Live’에서 자신의 가장 핫한 문제인 ‘섹시 콘셉트’에 대해 국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계획이다.
지난 5월 ‘레깅스 시구’로 인지도가 수직 상승한 클라라는 섹시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연예계의 ‘섹시 신예’로 돌풍을 일으켜 가는 곳 마다 화제와 논란을 낳는 이슈 메이커로 자리매김 했다.
클라라는 이번 생방송 ‘THE 화신 LIVE’에서 자신을 향한 여론을 정확하게 파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생방송 무대에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섹시 콘셉트에 대한 생각을 질문한 후,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그 자리에서 결과를 통보받게 되는 것이다.
클라라의 행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이번 대국민 질문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THE 화신 LIVE’는 ‘연예인의 답은 국민에게 있다’는 전제 아래 게스트의 질문을 국민에게 실시간으로 묻는 생방송 토크쇼다. 게스트들은 즉석에서 질문의 답을 확인함으로써 시청자의 생생한 여론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특집 생방송에는 클라라, 승리, 김준호, 김대희가 출연해 예상외의 핫 이슈를 질문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8월27일 오후 11시10분 방송.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한별 세븐 결별설? "사실무근, 류현진과 열애 당혹스러워"
▶ 정만식 결혼, 신부는 1살 연하의 연극배우 "12월 유부남 된다"
▶ 스윙스 신세계 vs 쌈디 Control, 힙합 디스전 "피똥 튀기는 싸움"
▶ [인터뷰] '숨바꼭질' 손현주 "초시계 때문에 괴로웠다"
▶ [포토] 정우성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