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보험, 출시 이후 민원 단 1건

입력 2013-08-28 11:38   수정 2013-08-28 13: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DB생명은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출시한 온라인 전용보험 ‘KDB다이렉트보험’ 민원이 작년 말 출시 이후 1건에 불과하다고 28일 밝혔다.

KDB생명은 “이마저도 불완전 판매에서 비롯된 게 아니라 고객이 과거 병력을 정확하게 알리지 않아 보험계약이 정상적으로 체결되지 않아 발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암보험, 정기보험, 어린이보험, 연금저축보험 총 4개의 상품에 대해 기존 상품보다 최대 30% 저렴해 출시 이후 8000건이 넘게 팔렸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