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휴가 시즌이 거의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다양한 여름휴가를 즐기고 난 8월의 마지막 주. 반짝 다이어트 후 휴가기간 마음 놓고 섭취한 음식들로 인해 오랜만에 일상생활로 돌아 온 지금, 늘어난 체중과 사이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면 바캉스 전 몸매로 빠르게 되돌리는 방법은 없을까?
14일동안의 송나리 원장은 이를 ‘바캉스 후유증’이라고 표현하며, 일상생활이 지루하고 버겁게 느껴질 경우 신체 리듬을 회복시켜주는 걷기, 가벼운 조깅을 추천했으며 활동적인 운동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14일동안의 슬렌더핫요가를 함께 권했다.
14일동안의 슬렌더 핫요가는 탄탄한 근력과 부위별 사이즈 감소를 위한 동작들이 매일 다르게 진행되어 지루함 대신 재미를 더하고 부분 다이어트, 전신 다이어트, 체형 교정까지 1석 3조의 효과로 신체 부위의 탄력과 건강을 챙겨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법이다.
현재 14일동안에서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금액만큼 최저 20%에서 최대 30%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아 10월부터 사용 할 수 있다. 더불어 카드사별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바캉스 후 다이어트를 필요로 하거나 평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 미뤄왔던 운동을 시도해봄으로서 탄력 있는 몸매와 또 다른 삶의 재미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도서실에서 받은 쪽지 '설레였다가…급 민망'
▶ 인천 토양오염지역서 다리 5개 기형 맹꽁이 발견
▶ 동전보다 작은 거북이, 英 해양 센터에서 태어나
▶ 친구가 달라보일 때, 1위는 모태솔로 탈출~ '매력있어'
▶ [포토] 틴탑 '우리만의 클래스를 보여주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