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주군의 태양’ 등 인기드라마에서 디자이너, 톱모델 등의 역할을 맡아 글래머러스한 럭셔리 차도녀룩을 선보여온 배우 김유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코리아나화장품의 히트작 글램3 립스틱의 두 가지 가을 신상품인 핑크 컬러를 활용해 진행됐다. 청순하고 단아한 로맨스 핑크룩과 섹시하고 엣지있는 퍼플 핑크룩 주가지 버전으로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것.
글램3 익스트림 로맨스 핑크 컬러 립스틱을 활용한 화보에서는 단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은은하고 따뜻한 색상을 통해 사랑을 기다리는 단아한 여성의 매력을 표현했다. 글램 3 익스트림 퍼플 핑크 컬러 립스틱은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으로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으며 상대를 유혹하는 트렌디한 여성을 그려냈다.
티없이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에 글램 3 익스트림 립스틱을 바른 김유리는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부드러운 립스틱이라 건조한 촬영장에서도 각질이 일어나지 않고 발색이 좋아 매일 사용한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유리는 최근 드라마 ‘주군의 태양’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연하남 서인국과 달달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소탈한 성격으로 촬영장에서 서로에게 장난을 하기도 하고 섬세한 배려를 하기도 하는 등 ‘귀요미 앙숙커플’로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그루밍 족이 선택한 ‘남성 트러블 관리’ 3 STEP
▶ ‘걸그룹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시작하기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