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 새 브랜드 '토스트'로 튀어오른다!

입력 2013-08-29 12:29   수정 2013-08-29 20:21

<p>
가을의 시작을 알리듯 비가 내리는 8월 29일, 경기도 성남 판교 NHN 엔터테인먼트도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날은 NHN 엔터테인먼트가 코스피에 재상장하는 기념적인 날이기도 하다.</p> <p>이날 행사는 신사옥 '플레이뮤지엄' 투어로 시작했다. 지하 식당과 각종 사원들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수면실, 휴식공간을 소개한 이후, 10층에서 강당에서 간담회가 시작되었다.
특히 이날은 이은상 신임 대표가 직접 분할 취지와 향후 사업 전략에 대한 발표와 더불어 신규 라인업을 소개했다.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인 '토스트(TOAST)'를 소개하는 깜짝 발표도 했다.</p> <p>새로운 브랜드 'TOAST'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PC게임과 스마트폰 게임의 통합 브랜드이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갓 구운 빵처럼 신선하며, 바삭하고 새코달콤한' 토스트같이 '매일 만나도 즐거운 것'을 의미한다. 또한 게임이 지향(TOward)하는 Art, Science, Technology의 뜻을 갖기도 한다.
따라서 NHN 엔터테인먼트의 기존 브랜드인 '한게임'은 보드 게임으로 서비스하며, RPG와 SNG, 스포츠, 액션 등 다른 장르의 게임은 '토스트'로 칭하는 멀티 브랜드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NHN엔터테인먼트, 'MMORPG 4형제 드림팀'
NHN 2분기 영업이익 1942억…전년비 19.6%↑
'LINE 매출도 역시 게임' 가을 이후 13개 쏟아진다
아스타 '신의 전쟁' 영상 공개! '아리타' 누구?
'우파루마운틴' 속 훈훈한 '사연왕'을 찾아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