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4시까지
부부끼리 연인끼리, 도시를 떠나 여행길에 나선다면 어떤 코스가 좋을까. 한국경제TV와 오픈서베이가 전국의 성인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결과,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드라이브 코스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코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웰스 앤 헬스'의 미녀 MC 3인방이 국토부 선정 '베스트 10' 가운데 하나인 태안반도 안면송길 드라이빙 코스를 소개한다. 안명송은 예로부터 품질이 좋아 궁궐이나 선박의 재료로 쓰였고 특히 국보 1호 숭례문 복원작업에 사용된 나무로도 유명하다.
또 국제수목학회에서 '세계의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인정받은 천리포 수목원과 방포해변의 아름다운 펜션, 벌칙이 난무한 요리대결, ATV레이싱 체험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금강산도 식후경', 여행에 먹꺼리는 빠질 수 없는 법. 드라이브 중간 중간 여행과 어울리는 다양한음식들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 잡는다.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정보와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는 한국경제TV '웰스&헬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 4시까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와 다시보기 등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tv.hankyung.com)를 참조하면 된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김정은 옛 애인, '성관계' 촬영했다가 그만
'女고생 성폭행' 차승원 아들, 법정 나오자마자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경악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결혼 4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