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8/7232ae35189fdf4ba6a97ec57d0f44ea.jpg)
[최송희 기자] 배우 공효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담긴 직찍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효진은 8월2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을 통해 오리발을 신고도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편안한 티셔츠와 짧은 핫팬츠를 입고 보정이 필요 없는 명품 각선미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하이힐을 신지 않아도 쭉 뻗은 공효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함께 탄탄한 11자 다리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주군의 태양’에서 각티슈 신발 패션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공효진이 이번에는 어떤 사연으로 오리발을 신고 등장하게 되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효진 오리발 신고도 다리가…” “각티슈 신발에 이어 공효진 오리발이라니. 대박이네요” “건강미 넘치네요. 공효진 오리발을 신어도 스타일리쉬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고로 귀신을 보게 된 후 현실에 적응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태공실 역으로 공효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드래곤 '늴리리야' 무대, 미시 앨리엇과 '환상적 퍼포먼스'
▶ '오로라공주' 송원근 하차 번복? 임성한 작가만 답을 알고있다
▶ 스윙스 "돼지 놀림만 500만 번…디스전 후회 없다" 첫 심경 고백
▶ [인터뷰] 걸스데이 “첫 1위에 모두 눈물, ‘진짜 사나이’ 덕 봤다”
▶ [포토] 오나미 '노출이 신경 쓰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