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3P자기경영연구소가 최근 성과중심의 컨텐츠 전문기업 주식회사 낙천의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략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낙천의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BraIn Marketing System) 도입은 단순히 마케팅만을 대행 해주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 스스로가 낙천의 브래인 마케팅에 자사 브랜드를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하며 도와준다는데 의미가 있다.
3일 낙천의 황주원 대표는 3P자기경영연구소에서 소비자 구매 프로세서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즐거운 하늘을 뜻하는 낙천의 설립 이유와 사명, PITA 마케팅화법, DSAM 셀링포인트 창출기법, 직원들의 마인드 셋 등 풍부한 컨텐츠로 3시간 동안 열성적인 강의를 했다.
황주원 대표는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은 한번 하고나면 사라져버리는 광고가 아닌 자산처럼 계속 쌓이면서 지속적으로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전략이라고 제시 했다.
또한 황대표는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 개발을 위한 마케팅의 원리를 찾기 위해 뇌과학을 이용한 낙천의 브래인 독서법을 통해 관련 책과 논문 600여권을 분석하여 그것을 실제로 적용 시뮬레이션 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낙천의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 관련 문의는 낙천 대표번호(0505-358-2846)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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