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9/2013090597347_01.7816368.1.jpg)
걸그룹 LPG 출신 배우 다은이 미공개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8월 29일 19금 로맨스 영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이 개봉되자 마자 다은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그녀의 볼륨 넘치는 몸매와 여성스러운 미모에 반한 많은 남성 팬들로부터 '섹시 종결자'라고 불려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은은 2011년 미스 아시아 '선'에 뽑힐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겸비한 만능엔터테이너이다.
그동안 KBS 드라마 '프레지던트', OCN '뱀파이어검사 2', MBC '불의 여신 정이'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이번에 개봉한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는 당당히 주연을 맡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또한 영화 속 남자 친구와 은밀한 하룻밤을 보내는 장면이 남성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영화를 본 남성 팬들은 한결 같이 "다은 몸매 최고다", "배우 다은, 인상적이네요 많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다은 노출 신 정말 예뻤다", "카라 구하라 강지영 등 걸그룹 멤버 못지 않네", "LPG 멤버는 짝에도 나오고 활동 많이하네", "다은씨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등 폭발적임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女연예인 60명 성관계 동영상 공개돼…경악
비, 제대하자마자 '60억 아파트'를…깜짝
'도박 파문' 신정환, 복귀한다더니 갑자기…
개그우먼 송인화, '대마초 흡연' 진짜 이유가
구하라, 방송 도중 선배에게 '물병' 던지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