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그러나 각 나라별로 환경 및 유저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마케팅 노하우와 경험이 부족한 상황에서 섣불리 해외 시장에 진출할 경우 낭패를 경험 할 수 도 있는 우려를 가지고 있다.</p> <p>이에 따라 현지 마케팅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 컨설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해외 진출을 돕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 업체인 넥스문(NEXMOON, WWW.NEXMOON.COM)이 각광을 받고 있다.</p> <p>현지 사정에 정통한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넥스문(NEXMOON)은 국내 게임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하고 각 지역 특성에 맞는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주고 있다.</p> <p>이들은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국내 서비스 및 해외진출 시 필요한 브랜딩, 전략, 광고, 전시, 행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에 필요한 전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해주고 있다.
특히 넥스문(NEXMOON)은 전세계 주요 국가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고 유럽과 남미 업체와도 전략적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지속적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며 국내 게임업체들의 판로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p> <p>문두현 넥스문 대표는 '국내기업들이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의 해외 진출 사례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이에 필요한 마케팅 컨설팅 의뢰도 늘어나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 역시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지 않으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