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가 9월4일 강동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을 완료했다.
산학협력은 21세기 미래형 서비스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토니앤가이와 강동대학교가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토니앤가이와 강동대학교 상호간 교류와 협력관계를 유지해 직업 교육 진흥 및 취업률 극대화와 사회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는 최근 고 부가가치로 각광받는 뷰티 산업의 중심에서 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미용기업이다. 강동대학교는 헤어 두피케어, 메이크업 분장네일, 피부 비만케어 등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뷰티 산업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는 곳이다.
두 기업과 교단이 만나 산합혁력을 맺어 높은 부가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뷰티 산업 속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미용예술관련 분야 인재를 양성하는데 큰 효과를 얻을 것이라 본다. 이로써 강동대학교와 토니앤가이가 갖고 있는 능력과 자원을 충분히 활용해 상호 공동연구를 앞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토니앤가이와 강동대학교는 공동연구를 통해 토탈 미용을 예술적 표현으로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통합적 지식을 응용해 뷰티 관련 학문의 틀을 정립하고 뷰티 예술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돼 이번 산학협력이 뷰티 산업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시원하게 단발머리로 변신 “10살은 어려보여~”
▶ 제작발표회 속 3인3색 ‘여주인공’ 스타일 포착
▶ 여름철 막바지 ‘트러블 케어’ A TO Z
▶ ‘걸스데이 vs 걸스데이’ 외모 변천사 대공개
▶ 훈남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