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운택 입건…왜?
배우 정운택(38)이 무면허 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6일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운전면허 없이 의정부 시내에서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로 정운택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운택은 지난 3일 밤 12시 쯤 의정부시 가능동의 한 도로에서 운전하던 도중 횡단보도를 늦게 건너는 행인과 시비가 붙었다.
정운택과 함께 있던 여성이 행인과 서로 얼굴에 침을 뱉고 음료수를 끼얹는 등 실랑이를 벌여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됐다. 그러나 정운택은 폭력을 행사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정운택은 혈중알콜농도를 확인했으나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경찰은 정운택의 운전면허가 취소된 사실을 알고 사건 현장의 CCTV를 분석해 그의 자백을 받아냈다.
그는 지난 2011년 11월 식당 옆자리 손님의 얼굴을 때려 폭행 혐의로 경찰에 입건 됐지만 경찰조사 결과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정운택 입건에 네티즌들은 "정운택, 입건 또?", "정운택 입건, 참 사건이 많은 사람이네", "정운택 입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정운택 입건, 계속 배우 생활하나?", "정운택 입건, 옆에 있던 여자는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운택은 영화 '친구', '두사부일체' 등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女연예인 60명 성관계 동영상 공개돼…경악
밤마다 아내 실망시켜 약 먹었다가…'충격'
'클라라 노출' 질투? 女방송인, 대놓고…
송인화, 대마초 때문에 KBS '영구 퇴출'되나
비, 제대하자마자 '60억 아파트'를…깜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