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韓中 연합 자선콘서트 참여..문화교류 앞장

입력 2013-09-07 11:40  


[양자영 기자] 가수 김현중이 사랑과 나눔을 주제로 한 한중 연합 자선콘서트를 통해 문화교류에 앞장섰다.

김현중은 9월6일 중국 사천성 성도시 사천실내체육관에서 한중 문화센터의 주최로 열린 ‘2013 사천성 한중 문화 교류 자선 콘서트’에 참석했다.

김현중이 한국을 대표해 참석한 이번 콘서트는 한국과 중국, 양국간의 문화교류를 통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뜻깊은 행사다. 특히 아동 장애우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자선 콘서트의 수익금은 지난 4월 중국 사천 대지진 발생 당시 피해 지역과 대홍수 피해 지역의 장애인 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5천여 명의 관객들이 운집한 이번 자선 콘서트에는 김현중 뿐만 아니라 대만 출신 인기 가수 장소함이 참여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한국의 문화외교 자선 단체인 ‘뷰티풀마인드 앙상블’이 참여해 자선 콘서트의 의미를 더욱 빛냈으며 한국과 중국 양국의 대중음악, 전통음악, 클래식, 퓨전음악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진정한 문화교류의 면모를 과시했다.

콘서트 엔딩을 장식하게 된 김현중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젠틀맨’으로 분위기를 고조킨데 이어 힙합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접목시킨 ‘언브레이커블’과 애절한 감성 발라드 ‘유어 스토리’를 연이어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현장 분위기로 성공적인 대미를 장식했다.
 
행사 주최측 관계자는자 “관객들과 소통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김현중의 모습에 감탄했다”고 극찬했다.
 
지난 5월 사천성 대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던 김현중은 이번 자선 콘서트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 또다시 ‘개념 연예인’으로 주목받으며 동료 연예인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결혼발표' 자두 "쏟아지는 축하에 아침부터 벙벙"
▶ MBC '스플래시' 녹화중단에 "연기자의 안전 최우선 고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이휘재 황반변성 고백, 암 보다 무서운 병? "실명 가능성"
▶ '레시피 논란' 클라라 "전적으로 제 욕심에 기인한 잘못"
▶ [포토] 포미닛 현아 '표정부터 몸짓까지 모두 섹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