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9/201309102901a_01.7832199.1.jpg)
정품 인증으로 신뢰감 더한 ㈜더산양삼,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가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에 좋은 선물 찾기에 여념이 없는 이들이 백화점이나 마트의 선물코너로 몰리고 있다.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기쁨을 줄 만한 선물, 과연 어떻게 골라야 할까?
직장인 김 모씨는 얼마 전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했다. 지인의 추천을 받아 산양삼(山養蔘) 선물세트를 구입한 것이다. 연로하신 부모님과 은사님께 드릴 선물로, 고급스럽고 값도 적당한 산양삼은 말 그대로 안성맞춤이었다.
그런데 선물을 사며 김 씨가 알게 된 것은 일반적으로 흔히 아는 장뇌삼(長腦蔘)과 산양삼이 같은 것이라는 사실이었다. ‘뇌가 긴 삼’이라는 뜻의 장뇌삼이 산에서 방임해 기르는 특성이 반영된 산양삼(山養蔘)이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갖게 된 것이다.
김 씨의 지인이 추석선물세트로 추천한 곳은 산양삼(장뇌삼) 전문 브랜드 ㈜더산양삼이었다. 더산양삼에서 판매되는 산양삼(장뇌삼)은 지난 2012년 ‘청와대산양삼특별전시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더산양삼의 김재준 대표는 “산양삼(장뇌삼)은 모양은 물론, 효능 역시 산삼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산삼보다 훨씬 저렴해 인기가 좋다”며 “최근에는 자연친화적인 산양삼(장뇌삼)을 찾는 웰빙족들이 늘어났다”고 전했다.
더욱이 ㈜더산양삼은 좋은 삼을 판매하기 위해 ‘품질 보증 태그’와 ‘판매이력제’를 도입,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삼 뿌리마다 부착하는 품질 보증 태그와 포장단위별로 고유식별 QR코드를 부착하는 판매이력제를 통해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든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좋은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더산양삼이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 대비 5년근 산양삼(장뇌삼)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한가위 맞이 대박 이벤트에는 포장 서비스 및 메시지 전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더산양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이번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