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0일 저녁 9시에 방송하는 '스타행쇼'특집은 김정민, 박태민 해설과 함께 WCS 시즌2 파이널이 열린 '독일 쾰른' 현지에서 녹화가 진행됐다.
'스타행쇼'는 스타2와 관련된 재미있는 모든 것을 행한다는 의미로 탄생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즌1, 2에 걸쳐 방송될 만큼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오는 '스타행쇼'특집에서 김정민, 박태민 해설은 지난 8월 23-25일 개최된 WCS 시즌2 파이널 현장의 생생함과 방송에 나오지 않는 숨겨진 뒷이야기를 전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WCS 시즌2 파이널에 진출한 장민철, 이제동 선수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박태민 해설은 장민철 선수의 방문에 '방금 (강)현우가 너랑 똑같은 플레이했다.'라며 이야기하자 장민철은 '꼬라박는 플레이요?'라고 쿨하게 맞받아치며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이제동 선수는 4강 샤샤 호스틴(스칼렛)과 최지성 선수 경기에 깜짝 해설로 나서며, 오랜만에 온게임넷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두 해설은 결승전을 앞둔 이제동 선수에게 '준우승 3번하면 너 이름 제콩 된다.', '성을 홍씨로 바꿔야 된다.' 등 아낌없는(?) 조언을 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해설은 독일 현지 WCS 시즌2 파이널에서 매 라운드 승자 예측 미션을 수행했다. 4강 예상 때까지 지고 있던 김정민 해설은 결승 승자 예측에서 역전의 한방을 노리며 박태민 해설의 반대로 승부를 예측했다.
이에 김정민 해설은 본인이 예측한 선수의 우승을 기원하며 '와이프도 없이 보내는 신혼인데 독일에서 하체 운동할 수 없다.'외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최종 결과에 따라 두 해설 중 한 명은 '독일 쾰른 대성당 533계단'을 오르는 벌칙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
과연 김정민 해설의 '대 역전극'이 펼쳐질지, 아님 박태민 해설의 '무난한 승리'일지, 10일(화) 저녁 9시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 '스타행쇼'특집에서 공개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롤챔스 팬들, 8월 31일 잠실로 모여라!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 치열한 승부 예고!
아바, 2013 오픈 챌린지 8강 조 추첨식 진행
e스포츠협, 조직 대수술 문 활짝 '국민곁으로'
첫 만남이 롤챔스 결승!? KT불리츠 vs SKT T1 격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