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tvN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 PD가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PD를 언급했다.
9월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PD와 배우 이서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김구라는 "최근 스타 PD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김태호PD와 자주 비교된다"고 말했고, 나영석PD는 "제가 그분을 잘 몰라서 대답하기가 좀 조심스럽다"며 말문을 열었다.
나영석PD는 "다만 그분은 천재인 것 같다"며 "반면 저는 평범한 사람이다. 대신 인복이 있다. 선배도 후배도 작가도 잘 만났다. 많은 부분 옆에서 서포트 해주는 게 크다"라고 털어놨다.
김태호PD와 사석에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는 나영석PD는 "김태호PD님, 안녕하세요"라며 "오가다가 뵈면 커피나 한 잔 해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건승하길 바랍니다"라며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김태호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영석 김태호 언급 훈훈하네" "나영석 김태호 언급 멋지네" "두 사람이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기를 기대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재혼 심경 "나이 떠나 사랑받는 것이 행복"
▶ 클라라 '세바퀴' 물망, 박명수 이어 새로운 MC? "논의 중"
▶ 이정재, '관상'을 믿냐고요? "행동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인다"
▶ 크레용팝 '빠빠빠2' 뮤직비디오, 서울 명소에서 직렬5기통 댄스
▶ [포토] 엑소케이(EXO-K) 디오, “필리핀 팬 여러분 반갑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