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혁신 사내 전문가 육성과정

입력 2013-09-13 06:59  

비즈니스 교육·연수


한국경제신문은 오는 9월25일부터 27일까지 지속성장 비결을 찾기 위한 ‘마케팅혁신 사내 전문가 육성과정’을 개설한다. 경영기획, 전략기획·혁신추진, 변화관리팀, 마케팅, 상품기획, 영업기획 등의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이 프로그램은 ‘고객가치 도출 제기법 및 활용’ ‘고객가치혁신 배스트 프렉티스’ ‘마케팅혁신 프로세스와 실무 프레임워크에 대한 이해’ ‘마케팅 환경분석과 마케팅혁신과제 도출’ ‘마케팅 혁신전략 개발 및 실행계획 수립’ 등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3일간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진행한다. 문의 및 접수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li>나훈아, 2년간 이혼 소송에서 끝내…</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li>미혼女 "성경험 많은 남자와 결혼하면…"</li>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