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모델 송경아가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했다.
9월14일 tvN ‘SNL코리아’ 측은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콩트 컷을 미리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송경아는 고정 크루 클라라의 머리를 한 손으로 꾹 누른 채 다른 한 손으로는 바비 인형을 들고 멍하니 허공을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른 사진에서는 단무지를 집어먹던 김민교를 긴 팔과 큼직한 젓가락질로 단박에 저지해 웃음을 짓게 한다.
제작진은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패러디한 야외 콩트의 일부분”이라며 “본성은 착하고 순한데 모델로서 지닌 큰 키와 강한 인상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과 이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코믹하게 풍자할 예정”이라며 “‘SNL 코리아’ 특유의 셀프 돌직구와 병맛 유머가 펼쳐질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에는 세계적인 모델 혜박, 한혜진도 함께 나와 런웨이에서는 볼 수 없던 숨겨진 예능감과 매력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도도하고 시크해 좀처럼 망가지지 않을 것 같은 톱모델의 코믹한 모습이 친근하게 다가오며 속 시원한 유쾌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송경아 ‘진격의 거인’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경아 사진만 봐도 웃겨” “송경아 진격의 거인 패러디 기대되네” “대박. 송경아 진격의 거인에 빵 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9월14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 제공 :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 정은지 세바퀴 특별 MC, 돌직구 토크 기대감 UP
▶ ‘신화방송’ 방송재개 연기, 윤 PD “예상보다 시간 더 걸려”
▶ [인터뷰] 제이투엠, 태연에 사랑고백 "목소리 듣고 힐링"
▶ [인터뷰] 데뷔 20년차 배우 이정재, "나에게 '관상'이란…"
▶ [포토] 이영애 '잠시만요, 머리칼 정리 좀 하고 갈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