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9/70e135c9378de3eb24c68e565c490acc.jpg)
[연예팀] 류수영이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독특한 추석선물을 전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류수영 이병이 쏜다! 투윅스 팀에게 전달한 추석맞이 특별선물입니다. 오직 군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맛! 류수영 이병만 그 느낌 아니까!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전투식량'을 전달했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투윅스' 촬영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류수영은 박스에 담긴 전투식량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응시 하고 있다. 특히, 류수영 특유의 환한 미소에서 투윅스 팀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수영 전투식량! 무슨 맛일지 궁금하다" "맛있게 먹더니 같이 먹고 싶었나" "전투식량 어디 가면 살 수 있나요?" "역시 류수영 전투식량 군대사랑이 남다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수영은 MBC 드라마 ‘투윅스’,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키 정은지 세바퀴 특별 MC, 돌직구 토크 기대감 UP
▶ ‘신화방송’ 방송재개 연기, 윤 PD “예상보다 시간 더 걸려”
▶ [인터뷰] 제이투엠, 태연에 사랑고백 "목소리 듣고 힐링"
▶ [인터뷰] 데뷔 20년차 배우 이정재, "나에게 '관상'이란…"
▶ [포토] 이영애 '잠시만요, 머리칼 정리 좀 하고 갈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