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rama with 오준성 드라마콘서트' 대성황... 4만여 명 관객 열광

입력 2013-09-16 16:52  


[신나영 기자] OST계의 거장 오준성이 2013 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K-Drama with 오준성 드라마콘서트' 란 타이틀로 개최한 한류드라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가대표급 음악감독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오준성 음악감독은 지난 9월14일 오후 7시,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펼쳐진 'K-Drama with 오준성 드라마콘서트' 에서 환상적인 하모니로 가을 밤을 수놓으며, 4만 여명의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 날 오준성은 3시간 동안 무대에 올라 출연가수들을 소개하며, 그의 밴드인 '그린카카오' 그리고 6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이끌었다.

또한 오준성 음악감독의 콘서트를 위해 그와 OST 작업을 했던 에일리, 대국남아, 더원, 알리, 조성모, 타히티, 먼데이키즈, 신용재, 박완규, 정동하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한류 드라마 OST를 부르며 드라마의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무대 양쪽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만들어진 뮤직비디오가 상영되자, 관객들은 더욱 노래에 몰입하며 환호와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대규모 한류 드라마 OST 콘서트인 만큼 국내 팬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팬들이 운집해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오준성 음악감독은 ‘주군의 태양’, ‘결혼의 여신’, ‘꽃보다 남자’, ‘맨땅에 헤딩’, ‘검사 프린세스’, ‘칼잡이 오수정’, ‘신의’, ‘마이걸’, ‘시티헌터’, ‘신데렐라 언니’ 등 인기드라마 OST를 맡아 히트시킨 ‘OST 거장’이다.

지난 2010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한국 작곡가로서는 최초로 싱가폴, 일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드라마 콘서트’를 열어 한국음악의 우수성을 알린 한류 음악감독이다. (사진제공 : 롯데면세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초보 아내의 도시락, 그저 웃음만…
▶ 로또 563회 당첨번호 5,10,16,17,31,32 + 보너스 21
▶ 연기하는 고양이, TV를 보면서 그대로 흉내? '리얼하네'
▶ '그것이 알고싶다' 거지 목사 이중생활, 천사의 탈을 쓴 악마?
▶ [포토] 유지태 '삼청동을 밝히는 기럭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