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고민이 커져가고 있다.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기름진 음식의 유혹에 지금껏 고생해 온 다이어트가 무산될 위기에 처한 사람, 오랫만에 만난 친인척의 잔소리에 벌써부터 심신이 피로해지는 사람, 시댁식구 수발에 명절음식 준비로 어깨, 목, 두상까지 뻣뻣하게 굳어가는 대한민국 며느리까지.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주)약손명가는 추석 스트레스를 받은 여성들을 위한 한가위 몸풀이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름진 추석음식으로 살 찐 사람에게 체중관리(전신) 체험권을, 친척들 잔소리에 심신이 피로한 이에게 파워 업 리프팅 관리 체험권을, 명절음식 준비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인 사람에게는 어깨-목-두상 관리 체험권을 제공한다.
9월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약손명가 한가위 몸풀이 이벤트’는 약손명가 페이스북에 참여할 수 있다.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사연과 함께 관리 받고 싶은 프로그램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석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명절 스트레스로 어깨, 목이 뭉치거나 급격히 살이 쪘을 때, 전문가의 마사지를 받으면 긴장했던 근육이 이완되면서 전신의 피로가 풀린다. 게다가 명절 식단으로 인해 늘어난 체중을 줄여주는 다이어트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법.
특히 현대인의 고질병인 뭉치는 어깨와 목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어깨-목-두상 관리’는 스트레스 완화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짧아진 목 근육이 이완되면서 목 라인이 늘어나고 어깨 라인까지도 예뻐지는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관리다.
한편 자체 개발한 골기테라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약손명가는 작은 얼굴 만들기, 얼굴 균형 관리, 예쁜 다리 만들기를 비롯해 30여 가지의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료제공: 약손명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