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9/4ffc36f0bc34647bc52fd71fe8295a12.jpg)
[연예팀] 배우 이윤지의 이색 사인회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지는 어린이들에게 둘러싸인 채 종이와 펜을 들고 한껏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주인공 '왕광방' 역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윤지는 촬영 중 아역 배우들과 만났다. 이 날은 아역배우들의 친척들이 놀러 온 날로 화기애애했다. 밀려오는 아이들의 사인 요청에 이윤지는 함박 미소로 즉석 사인회를 열었다. 보도블록에 앉은 채로 아이들의 눈 높이를 맞추며 사인에 열중하고 있는 이윤지의 털털한 매력과 사려 깊음까지 전해진다.
촬영 관계자는 "이윤지가 워낙 아역 배우들에게 친 언니, 친 누나처럼 살갑다. 아역배우가 무슨 말을 하던지 간에 관심을 가지고 끝까지 들어주고 피드백을 주는 편이라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띠게 한다"고 드라마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은 방영 첫 주부터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다. 이윤지는 극 중 최상남(한주완)과 알콩달콩 티격태격 로맨스를 쌓아가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중이다.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프라이머리, 박명수 인증샷 "무도 가요제 기대해주세요"
▶ 최효종 입대, 10월4일 입소..'호루라기 연극단' 의경 복무
▶ 수지 기권 400M 릴레이 본인 몫 완주 했지만… '너무 느려'
▶ 써니 배드걸 셀카, 귀요미에서 나쁜 여자로 변신 '매력이 넘쳐~'
▶ [포토] 이요원 '애교 넘치는 인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