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명 선착순 마감
‘제5회 테샛 고교생 경제 리더스 캠프’가 10월19일(토) 서울 필동 동국대(잠정)에서 열립니다.
테샛 캠프는 한국경제신문사가 상경계 대학 진학을 꿈꾸는 고등학생들이 최고경영자(CEO), 경제·경영학자 등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관련 진학정보를 제공하고 학습동기도 부여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입니다. 지난 2·3·5·8월에 실시된 1~4회 캠프는 접수 시작 1주일 만에 참가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테샛 캠프는 크게 △경제이론 및 시사경제 강의 △SKY 대학 선배들의 멘토 △실전 대입 면접요령 및 입학사정관제 입시 대비법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번 5회 캠프에는 이승훈 서울대 명예교수(경제학부)와 정재호 고려대 교수(경영학과)가 각각 미시·거시경제학의 주요 내용과 상경계 대학에서 요구하는 인재상, 경제학과 경영학의 차이 등을 알려줄 예정입니다. 이어 강현철 한국경제신문 연구위원이 ‘시사 경제·경영’ 강의에서 최근의 시사 경제흐름을 짚어줍니다. ‘SKY 대학생들의 멘토’ 시간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의 경제·경영학과 선배들이 다양한 입학 경험담을 전해줍니다. 이 밖에 국내 최고 논술학원인 S논술의 이동훈 원장이 수시전략, 전공면접 요령 등을 알려주고 테샛 모의고사를 치르는 시간도 갖습니다.
모집 인원은 120명. 테샛 홈페이지(www.tesat.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합니다. 참가비는 1인당 12만원입니다.
캠프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이수증을 줍니다. 문의 (02)360-4062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li>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li>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li>
<li>女직원, 추석 때 출근했더니 부장이…충격</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