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지성이 드라마 ‘비밀’의 타이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지성은 9월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인격 빼곤 다 갖춘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에 지난 달 타이틀과 포스터 촬영을 진행, 극 중 ‘민혁’역에 완벽히 빠져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지성의 모습은 단연 ‘민혁’의 모습이 그대로 묻어나 있다.
또한 사진에 공개 되지 않았지만 지성은 당일 3시간 이상 와이어 촬영을 진행, 단 몇 분도 버티기 힘들다는 촬영을 오랜 시간 지속하며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 단순히 떨어지는 액션 장면이 아니라 그 사이 밀도 높은 감정선까지 잡아야 하는 어려운 부분임에도 지성은 섬세하고 치밀하게 연기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9월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연 득녀, 결혼 2년 만에 건강한 딸을…“육아에 전념”
▶ 김희철, 손담비와 함께~ "내 친구 박정석, 나진소드 4강 축하"
▶ '화수분' 폐지, MBC 목요일 夜예능 시청률 고전… "현재 논의중"
▶ 의학드라마 '메디컬 탑팀', '굿닥터'와 다르다 "좀 더 날이 서있다"
▶ [포토] 박찬호 '패션에 신경 많이 썼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