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보금자리지구에서 지상10층, 2개동으로 오피스텔 691실을 분양했던 한라건설에서 시공중인 ‘신영’은 높은 청약률과 계약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곳이다.
분양 막바지에 ㈜신영에서 임대사업 목적으로 보유했던 세대 일부를 재공급한다. 건물에 테라스를 도입해 외관을 입체적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제2의 서울역인 수도권 고속전철 KTX 수서역 확정과 주변의 개발로 강남의 신도시로 불리고 있는 곳이다.
특히 도심에서 보기 힘든 친환경 오피스텔로 기존 강남권 오피스텔 가격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계약자의 편의를 위해 체계적인 위탁관리운영을 예정으로 투자자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등 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삼성서울병원, 문정법조타운, 가든파이브 등이 인접해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분양이 거의 마무리 단계인 ‘신영’의 회사보유분을 잡기위해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계약금은 1000만원, 실투자금 약 6000만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60% 대출가능하며,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금 100만원 선착순 입금순이며, 신청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예금주 : ㈜신영지웰
국민은행 : 470301-01-081486
문의 : 02-563-0495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톱 배우, 100억 탕진 후 美서 접시 닦으며…</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소유진 남편, '밥장사'로 수백억 벌더니…</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