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함께 유방암을 이겨내세요" 캠페인 열어

입력 2013-09-26 15:03   수정 2013-09-26 17:18

화장품 회사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유방암 인식의 달인 10월을 앞두고 전세계 70여개국에서 벌이는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슬로건으로 “함께 유방암을 이겨내세요. 우리가 함께 할 때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를 발표했다.

지난 1992년 유방암 캠페인의 상징으로 핑크리본을 처음 만든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슬로건을 발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는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올해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이 어떻게 유방암을 예방하고 있는지 공유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핑크리본 행동 서약’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핑크리본 행동서약은 공식 웹사이트(BCAcampaign.com)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로더P(William P. Laud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회장은 “유방암에 대해 관심이 많은 미국에서도 많은 여성들이 엑스선 촬영을 미리 하지 않는 등 유방암 예방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며 “올해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은 바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예방에 동참하도록 독려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또 유방암 예방과 치료에 필요한 기금을 모금키로 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년 동안 이 캠페인을 통해 70여개국에서 유방암 치료 등에 4800만달러(약 530억원) 이상을 지원했고, 유방암 연구재단의 152개 연구 프로젝트에 3800만달러(약 420억원)의 연구비를 지원해왔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