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페어 10월 17일~20일] 출산 육아용품 최대 50% 할인 기회 놓치지 마세요

입력 2013-09-26 17:22  

임신과 출산, 육아 교육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2013 서울베이비페어'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앞 세텍(SETEC)에서 막을 올린다.

(주)키즈맘(대표 황재활) 주최,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150여개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업체가 참여해 예비 엄마 아빠는 물론 영유아 부모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3 서울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우먼 정경미는 지난 2월 개그맨 윤형빈과 웨딩마치를 올린 후 공식 석상은 물론 평소에도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고 있다.

정경미는 지난 8월 22일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서울 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했을 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면서 “아무래도 요즘 주 관심사가 아기인 만큼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굉장히 즐겁다. 이번 홍보대사를 하면서 많은 정보도 얻고 싶고, 베이비페어 홍보에도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황재활 사장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정경미 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한창 신혼을 즐기고 계실 예비맘으로서 서울베이비페어의 해피바이러스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경미는 실제로 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8kg을 감량하면서 건강미인으로 거듭났으며 몸관리와 더불어 임신 준비를 위해 엽산도 챙겨먹고 있다.

정경미는 "예쁜 아기를 기다리고 있다. 기왕이면 딸이면 좋겠다"면서 준비된 예비엄마의 면모를 내비치기도 했다.

정경미가 홍보대사로 합류하면서 한층 활기를 띠고 있는 서울베이비페어는 지난 5월 행사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유모차와 카시트를 비롯해 의류, 침구, 태교용품, 스킨 헬스케어, 교육 프로그램, 제대혈 금융상품,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등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모든 용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최고의 박람회다.

문의사항이 있는 참가 업체 및 관람객들은 홈페이지(www.seoulbabyfair.co.kr)를 참고하거나 02-3277-9919로 전화하면 된다.


주최 측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수유실 2곳, 카페테리아 2곳을 마련하고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한다. 또한 주말 혼잡한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근 500m 거리에 있는 대곡초등학교 운동장을 임대해 관람객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관람료는 5000원이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했다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사전 등록은 몇가지 정보만 기재하면 돼 편리하다.
 
KB국민 고운맘카드 및 아이사랑카드 소지자도 전일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4명(4일간 4016명)에게 총 금액 6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타파웨어 빨대컵, 물따로 물티슈, 하이트제로 0.00, 얌얌 이유식용기세트, 베어타운 차렵이불세트, 맘누리 원피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63빌딩 관람권, 오제끄 쇼킹마스카라,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 테르메덴 무료이용권, CJ 알래스카 연어, 크록스 등 엄마와 아기에게 꼭 필요한 경품들이 가득한 것.

서울베이비페어 관계자는 "똑똑한 엄마들이 저렴하게 육아용품 등을 마련하고 육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뜻깊은 박람회가 되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면서 "매일 매일 증정하는 1004 경품 이벤트는 지난 5월 행사때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기 때문에 감사하는 의미로 더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면서 "키즈맘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는 현장이벤트를 통해 현대기아차 레이(Ray) 당첨의 행운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