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9/63933c43aaef4308fd460e0e71c42862.jpg)
[최송희 기자] 배우 이윤지의 애정공세가 시작됐다.
9월29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에서는 이윤지가 하지원도 웃고 갈 거품키스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줄 예정이다.
극중 이윤지는 왕가네의 셋째 딸 왕광박 역으로 열연중이다. ‘얼굴도 안보고 데려간다’는 셋째 딸이지만 요즘 세상에 오리지널 모태솔로인 왕광박에게는 씨알도 안 먹힐 소리인 것.
지난 ‘왕가네 식구들’ 9회분에서 우연히 둘째 언니 호박(이태란)의 전화통화를 듣게 된 광박. 짝사랑남 최상남(한주완)이 이미 섹시한 차림의 허영달(강예빈)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두 눈으로 목격하고 안절부절 못하고 있던 터. 전직 선생님이었던 광박은 초딩 연애스승인 구미호(윤송이)로부터 “남자가 먼저 뽀뽀하게 만들라”는 특명을 받았다.
마치 유명한 드라마 장면처럼 이에 카푸치노 거품을 입술에 잔뜩 묻힌 채 꽃받침 포즈까지 더해 최상남을 바라보고 있는 광박이 거품키스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윤지 거품키스는 9월29일 오후 7시55분 ‘왕가네 식구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드림이앤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성, 2세 계획 "이보영 닮은 딸 낳았으면…"
▶ 하하 YG 식당 습격, 장기하는 어디에? '직원 코스프레'
▶ 조PD 공식사과 "어떠한 변명도 않겠다..물의 일으켜 죄송"
▶ 시우민 일일MC, 노홍철 빈자리 채웠다 '첫 진행 점수는…'
▶ [포토] 카라 강지영, 막내의 '애교만점' 퍼포먼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