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삼진웰퍼스(대표 김승철)의 스마트 양모온수매트 ‘웰퍼스’가 지난 28일 CJ오쇼핑 홈쇼핑 판매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며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삼진웰퍼스 측은 “많은 소비자들이 벌써부터 온수매트 추천 후기를 남기고 있다. 론칭 직후 바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가 이처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 이유는 웰퍼스 온수매트의 특성에 스마트 기능과 양모외피가 더해졌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스마트 기능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제품을 작동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리모컨처럼 원거리에서 온수매트를 제어하며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3단계 숙면모드 기능 및 음성 지원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온수매트의 보일러 시스템을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는 스마트한 기능뿐 아니라 천연 양모로 제작돼 피부가 연약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양모는 다른 섬유에 비해 흡습성과 발산성이 뛰어나 매트를 오랜 시간 사용해 땀이 발생할 경우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양모는 불에 잘 타지 않는 직물로, 화재가 발생하는 만일의 경우에도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는 평균 소비 전력이 123W로 매우 낮아 겨울철 보온으로 소비되는 전기 요금의 부담을 덜어준다.
업체 관계자는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는 CJ오쇼핑 단독 상품으로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웰빙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꾸준히 완판 신화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 저녁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