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10월의 FX GIRL로 선정된 레이싱모델 이다희의 화보 영상과 웹진을 1일 최초로 공개한다.
FX GIRL은 FX가 매 월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이는 고품격 섹시화보 프로젝트다.
10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FX GIRL 컨셉은 격투기 선수로, 레이싱모델 이다희가 와일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격투기 선수의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다희는 34-34-35의 뛰어난 몸매 비율을 가진 대표적인 레이싱모델로 서울 모터쇼, 서울 오토살롱 등을 포함한 각종 모터쇼와 화장품 광고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6월 'TOP FC'의 라운드걸로도 활약한 적이 있는 이다희는 FX GIRL화보 촬영에 앞서 "라운드걸과 격투기 선수는 보여지는 모습은 다르지만 링 위에서 뿜어내는 아우라는 비슷하다"며 이번 화보 촬영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UFC 파이터 김동현과 임현규의 타격폼을 보며 펀치 연습을 했다는 이다희는 직접 격투 기술 시연을 위해 남성 코치와 진행된 촬영에서도 능숙하게 기술을 구사해 남성 코치를 탭아웃 시키기도 했다.
FX 김혜영 팀장은 "FX GIRL이 지향하는 건강한 섹시미에 레이싱모델 이다희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FX GIRL 촬영 중 펀치, 줄넘기, 윗몸 일으키기 등 여러 체육 활동이 많았음에도 섹시 복근녀답게 모든 컷을 멋지게 소화해 냈다"고 전했다.
이다희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몸매 대박이다", "이다희 몸매 환상적이네", "이다희, 국군의날 행사 기념 화보인가", "화보 또 나오길 바랍니다", "이다희, 한지혜 김민정 몸매 못지 않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li>'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li>
<li>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li>
<li>사법연수원 '불륜사건' 실상은…'대반전'</li>
<li>김보민, 김남일에게 '집착'하더니 이럴 줄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