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가을맞이 새단장…쇼핑서비스도 강화

입력 2013-10-01 14:24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의 포털서비스 네이트닷컴(http://www.nate.com)이 가을을 맞아 새롭게 개편했다.

1일 SK컴즈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슈파스(Spaß. 즐거움이라는 뜻의 독일어) 네이트'라는 슬로건에 맞게 이용자들에게 세상 사는 재미를 선사하자는 게 중요한 포인트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네이트 쇼핑'(http://shopping.nate.com)이다. 그간 'Basket 비교쇼핑'과 제휴로 진행하던 '네이트 쇼핑'을 자체 서비스로 새롭게 런칭했다.

SK컴즈 측은 "가격비교에 대한 편의성과 집중도를 강화하는 한편, 매일 새로워지는 최신 트렌드 추천 쇼핑을 통해 구매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간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SK컴즈는 향후에도 로그인 기반 상품추천, SNS연동 기능 추가 등을 통해 쇼핑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꾀할 계획이다.

컨텐츠 영역도 대폭 강화했다. 스타들의 TV속 패션을 소개하는 '스타일'을 전방 배치하고, 톡톡과 웹툰, 영화, 동영상 등 '볼거리' 영역도 기존에 비해 크게 확장했다. '오늘' 코너를 신설, 날씨 운세 TV정보 주가지수 등 오늘의 필수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슈 UP’엔 SNS 공유기능이 추가됐다. '이슈 UP'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 중 주제별 우수 콘텐츠만을 엄선해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네이트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다. 매일 생성되는 8개의 이슈UP 키워드 자체를 앞으로는 페이스북, 트위터나 네이트온 등을 통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SK컴즈 김홍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네이트의 발랄한 이미지를 최대로 반영한 것”이라며 “행복한 쇼핑, 신나는 볼거리를 더욱 강화해 네이트만의 차별화를 이어갈 것”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li>'기성용 아내' 한혜진, 부친 사업 실패하더니</li>
    <li>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li>
    <li>사법연수원 '불륜사건' 실상은…'대반전'</li>
    <li>김보민, 김남일에게 '집착'하더니 이럴 줄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