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김성오와 이시언이 열애를 공개했다.
10월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영화 '깡철이'의 주연 배우 김해숙, 김정태, 김성오, 이시언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시언은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있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이어 MC들이 "결혼을 생각하는 친구냐?"라고 묻자, 그는 "만난 지 2주 됐다. 우리는 처음 본 날 사귀었다"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이시언은 "방송 나갈 때는 우리가 투투데이쯤 됐겠네. 잘 해서 오래 만나자. 오늘 나온 얘기들 다 뻥이야. 오빠 클럽 안 다니는거 알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성오는 "여자친구 집 앞에서 7시반 30분을 잠복근무 한 적이 있냐?"는 김구라의 물음에 "헤어지자고 하고 안 만나줘서 그랬다. 단순히 만나고 싶은 마음에 잠복근무를 했는데 새벽 2시 쯤 내가 아는 남자와 걸어오더라. 지금은 '내가 왜 그랬을까. 깔끔하게 헤어졌으면 멋있게 남을 수 있었는데'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구라는 "지금 여자친구랑은 괜찮냐?"고 물었고, 김성오는 "괜찮다. (과거) 그런 거 다 알고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오 이시언 열애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오 이시언 열애 공개 대박이네" "이시언 여자친구 궁금하다" "김성오 열애할 때는 정말 뜨거운 남자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기다려' 티저, 핑크헤어로 청순미 어필 '들었다 놨다'
▶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실제 연애 스타일 "나는 나쁜 여자"
▶ '밤의 여왕' 김민정, 섹시 간호사 변신 ‘천정명과 무슨 일이?’
▶ [인터뷰] 한지혜, 데뷔 12년차에 배우 맛을 알다 "자신감"
▶ [포토] 달샤벳 수빈, 상큼한 자이언트베이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