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6인조 남성그룹 지아이엠(G.IAM)이 공중파 3사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니곁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10월4일 소속사 레드애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아이엠은 금일 오후 KBS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 뒤 5일 영암 F1경기 특집 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한다.
지아이엠 신곡 ‘니 곁에서’는 한 남자의 순수한 짝사랑을 밝고 재미있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표현한 곡으로 일본 오리콘차트 1위곡을 작곡한 불타는 고구마 팀이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은 신곡 발표 전 한국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제기차기춤, 어깨춤 등 명절댄스 한복버전을 선공개하고 추석 연휴 당일에는 서울역, 민속촌, 홍대, 명동 등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펼치기도 했다.
멤버 유원은 “지아이엠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스치는 노래가 아닌 스며드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좋아할 수 있는 노래로 사랑받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이엠은 한국 활동이 끝나면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여러 차례 단독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사진제공: 레드애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샤이니 티저 공개, 10일 '엠카'로 첫 방송 컴백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슈스케 디스' 브래드 "한국문화 몰라 오해 있었다"
▶ 황정음 데이트 공개, 김용준과 달콤한 시간 “손가락 이상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악플러 고소' 백지영 측 "소환조사 끝나는대로 강력처벌 요구"
▶ [포토] 엑소 찬열 '팬들과 눈빛교환도 다정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