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이, 키즈 라인 런칭 "패밀리 라인 강화"

입력 2013-10-04 16:12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가 2013년 F/W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4~11세를 대상으로 한 ‘비토이 키즈’ 라인을 새롭게 런칭해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했다.
 
비토이의 어덜트 라인 2013년 F/W 시즌 신제품은 맨투맨, 후드점퍼 등 다양한 스트릿 캐주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비토이의 캐릭터를 활용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빈티지 감성을 담은 컬러는 비토이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드러냈다.
 
 ‘비토이 키즈’ 라인은 비토이의 오리지널리티를 나타내는 캐릭터를 강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트릿 키즈의 모습을 제안한다. 후드류, 짚업,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활동이 많은 아동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군 위주로 라인업 됐으며, 캐릭터와 유니크 패턴이 조화를 이룬 지브라&레오파드 라인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자수와 패치 기법으로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으며, 면 100%로 민감한 아동들의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4세부터 11세까지 입을 수 있으며, 2만9천원~ 5만 5천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비토이는 기존 어덜트 라인에 키즈 라인을 추가 런칭하면서 4세부터 30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F/W 제품은 어덜트 라인과 키즈 라인이 통일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비토이의 F/W 제품은 비토이 홈페이지(www.beatoy.co.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기사

<ul>

<li>- 아기에게 컵 사용법을 가르쳐야 하는 이유 </li><li>- 면역력 약한 우리 아이, 환절기 감기 극복 포인트 </li><li>- '예승이' 갈소원, 터프한 어깨동무에 문메이슨 '부끄러' </li><li>- 子 "아빠! 어디가?"…父 "아들아, 도보 여행 가자!" </li><li>- 엄마-아이가 함께 해요…있으면 편리한 앱 5종 </li></ul>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