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방송인 유병권이 개그우먼 김미려 결혼식에 참여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6일 유병권은 개인 SNS에 “누나 결혼 축하해요!! 종종 연락하는 사이, 우리 그런 사이. 스릉흔드 김미려!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병권과 드레스를 입은 김미려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둘은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친한가? 의외다”, “웃는 모습이 닮은 듯”, “둘이 남매 같네.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병권은 한편 SBS 라디오 ‘붐의 영스트리트’,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 ‘이숙영의 파워FM’, 국군방송 ‘마이프렌드 일락입니다’, JTBC ‘연예특종’ 등 각종 라디오게스트와 더빙, 행사 MC 등 폭 넓은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샤이니 티저 공개, 10일 '엠카'로 첫 방송 컴백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슈스케 디스' 브래드 "한국문화 몰라 오해 있었다"
▶ 황정음 데이트 공개, 김용준과 달콤한 시간 “손가락 이상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악플러 고소' 백지영 측 "소환조사 끝나는대로 강력처벌 요구"
▶ [포토] 엑소 찬열 '팬들과 눈빛교환도 다정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