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가수 보아의 ‘K팝스타’ 하차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0월8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41타워 더 브릴리에에서 열린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기자간담회에는 보아 하차 이유가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성훈 PD는 보아 하차 이유로 “보아의 하차는 시즌2가 끝나고부터 얘기된 것”이라며 “그때부터 보아에게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와 의논했던 부분은 심사위원으로 성취도 있지만 현역가수로 미뤄둔 스케줄로 인한 고민들이었다”라며 “그런 부분을 계속 미룰 수 없어서 자주 상의 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보아 본인도 ‘K팝스타’에 애정이 많아 힘들어 했다”며 “하지만 가수 보아로 활동하는 게 우리에게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보아 하차 이유를 밝혔다.
한편 ‘K팝스타3’는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AM 정진운, 교통사고로 발목골절…7일 긴급수술
▶ JYJ 김준수,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상 수상…4년 연속 영예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기성용 공식사과 "최강희 감독님께 죄송, 찾아가 사과할 것"
▶ 시청자들 심장 강타한 ‘굿 닥터’ 어레스트 명장면 공개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웃음 참는 모습도 귀여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