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10/201310109489a_01.7923331.1.jpg)
사파머신은 지난 10여년간 한국인의 기호에 맞춘 특화된 마사지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안마의자를 출시하며 국내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손꼽혀온 전문기업이다.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 퀄리티와 가격을 유수의 업체와 기술제휴 및 과감한 생산투자를 통해 현실화시키며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또한, 고객에게 전가되는 유통마진의 최소화를 위해 홈쇼핑 등의 대형채널을 과감히 포기하고, 90%이상의 매출을 전국의 전문 대리점과 온라인 이 두 가지 채널에서 올리고 있다. 통상적으로 홈쇼핑 채널의 인기상품 군에 포진하는 제품류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히 대리점과 온라인 판매를 고집하는 것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반가운 일이다.
게다가 사파머신은 고객서비스의 핵심인 A/S와 배송시스템의 전국 직영화를 통해 양질의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실현시킨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A07시리즈’ 안마의자와 ‘I-RAX시리즈’ 안마의자는 온오프라인에서 각종 판매기록을 갈아치우며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A07시리즈의 ‘SF-A07B’ 모델은 올해 1월 출시하여 줄곧 ‘네이버 지식쇼핑’ 랭킹1위(안마의자부문, 월별누계)를 10개월간 독차지하고 있어 역대 사파머신 제품 중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손꼽힌다.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표방하는 SF-7700은 허리와 다리뿐 아니라 손과 팔에도 분리형 에어백을 적용한 에어마사지를 가능케 했다. 여기에 머리와 후두부, 목 부분 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온열히팅 기능으로 반신욕 효과와 이완효과를 통한 높은 휴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안마의자 브랜드 중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이나다훼미리’의 국내 에어전트와 MOU(전략제휴)를 체결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파머신의 권혁남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몸에 맞는 안마의자, 이것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유일한 길임을 항상 새기고 있다. 첨단의 선진 건강기술과 한국인의 마사지 기호, 합리적인 가격 이 삼박자를 놓치지 않도록 늘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파머신은 해외현지의 연구개발시설 및 영업시스템의 인프라 구축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기약하고 있다. 섬세하고 세밀한 안마의자의 특성을 부각시켜 세계적인 한국형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