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고객만족도] 신라면세점, 격조있는 서비스로 KCSI 면세점부문 1위

입력 2013-10-10 16:34  


신라면세점이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면세점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신라면세점은 VOC(Voice of Customer)를 실시간으로 관리 및 대응할 수 있는 SCALE(System for Capture Analysis Learning Evaluation)와 ‘서비스 품질 점검 제도’ 등을 운영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해외관광객이 매년 증가하는 만큼 신라면세점 매장 곳곳에 통역이 가능한 인력이 있으며, SCP(service Coordinator Program) 교육 과정을 두고, 점점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 응대 전담인력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또, VIP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룸을 제공하는 한편, 특별한 상품에 한해 입국 시점에 맞춰 제품을 준비하는 사전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쇼핑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고객 모두에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들이 쇼핑할 때 할인이나 사은품보다, 편안하고 빠른 주차라는 고객중심적 시각에서 시작되었다.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현재 신라면세점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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