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으로 인해 성공창업 확률 UP
창업시장에서 분식전문점은 대표적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중의 하나다. 현재 분식전문점 창업은 프랜차이즈를 통한 창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생계를 위한 창업을 주비하는 사람들은 본사의 탄탄한 관리력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가 있는 분식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수익성이 검증된 분식 프랜차이즈들이 많이 존재한다는 것도 창업자들이 분식창업을 주목하는 이유다. 대표적으로 요즘 떡볶이체인점 시장에서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킹콩떡볶이’를 들 수 있다.
‘킹콩떡볶이’는 포화 상태에 다다른 분식시장에 새로운 경쟁력을 접목해 성장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분식 프랜차이즈다. 주먹구구식 운영이 아닌 오랜 연구와 치밀한 전략을 바탕으로 주 메뉴가 되는 떡볶이 떡의 크기까지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가장 서민적인 메뉴지만 가장 까다롭게 선별하고 관리하면서 품질은 물론 맛까지 높인 것이다.
튀김과 어묵, 순대 등 가장 기본적인 분식 메뉴를 추가로 구성하면서 다양성보다는 기본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데 더욱 주력했다. 덕분에 관련 브랜드가 넘치는 분식시장에서 오히려 차별화를 꾀하며, 고정 고객을 모으는데 큰 효과를 얻고 있다.
떡볶이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의 관계자는 “주 고객층은 10대와 20대지만, 최근에는 매장의 트렌디함과 메뉴의 높은 품질로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고 있어 어느 외식업종보다 고객층이 두터운 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차별적인 운영 전략으로 경쟁이 치열한 떡볶이 시장에서 급성장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따라서 가맹점 개설 시 성장성이 매출향상에 큰 힘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는 전국에 가맹점을 개설하면서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수익성과 매장운영의 편의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