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죽체인점 죽이야기’, 제 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진행…100명 넘게 지원해 눈길
자연의 건강을 담은 죽전문점 ‘죽이야기’가 제 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6개월부터 36개월 미만의 아기엄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제 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죽이야기’ 전속모델과 함께 상금 100만원의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응모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죽이야기’ 온라인 멤버십 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베이비킹 이벤트 페이지에 아기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단, 보정되지 않은 아기사진으로만 등록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9월 30일(월)부터 오는 11월10일(일)까지다.
최다 댓글의 아기모델 5명을 선정한 후, 카메라 테스트가 진행된다. 단, 댓글 개수가 같으면, ‘죽이야기’에서 자체적으로 심사를 한다. 본선 발표는 11월 14일(목)에 있을 예정이며, 5명의 아기들의 카메라 테스트는 20일(수)에 진행된다. 이후 최종발표는 11월 27일에 공개된다.
죽창업 프랜차이즈 ‘죽이야기’의 관계자는 “제 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지원자가 100명을 훌쩍 넘길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매일 실시간 순위가 바뀔 만큼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베스트상으로 선정된 아기모델에게는 특별한 기회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TV, 신문, 잡지, 극장 등 전속모델 활동기회가 주어지고, 여기에 상금 100만원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쑥쑥이상, 튼튼이상, 똑똑이상, 포토제닉상 등에 뽑힌 아기들에게는 상금 50만원과 함께 멤버십포인트 10만점을 제공한다.
현재 프랜차이즈 죽체인점 ‘죽이야기’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제 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에 투표를 할 수 있다. 투표 횟수는 멤버십 ID 기준 1일 1회로 제한하며, 중복 댓글 확인 시 공정한 진행을 위해 관리자가 삭제조치 한다.
관련뉴스